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홍보·마케팅 기법 실무' 교육과정 안내

SNS 홍보 마케팅 실무 교육 개요  

오프라인은 온라인에 비해 여전히 큰 규모를 유지하고 있지만 많은 일상 활동이 온라인에서 출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은 오프라인의 종속변수가 아니며, 향후 그 중요성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기업은 이 같은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를 빠르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가용할 수 있는 자원이 많지 않은 중소기업은 '온라인 마케팅을 할 것이냐'가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을 어떻게 할 것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를 고민해야 합니다.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미디어로 인해 기업의 정보 통제권한은 고객에게 넘어가고 있습니다. 지금의 소비자들은 스마트폰 등의 IT기기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기업에게는 투명성과 진성성을 요구하며, 자신의 아는 사실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주변사람들과 SNS에서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은 전문가나 기업에서 제공하는 광고보다 같은 소비자나 친구들의 의견을 더 중요시하고 신뢰한다는 점에서 기회와 위협이 동시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르(SNS)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은 이 같은 소비자의 역할을 인지하는 것에서 부터 출발합니다. 

교육과정 안내  
■ 학습목표
   - 일하는 방식의 변화와 새로운 SNS 홍보를 이해하고 활용
   -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이해하고 제작 및 활용능력을 향상
   - 체계적인 이론과 실습을 통하여 실무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역량 UP! 
  교육대상
   - 대기업 및 중·소 벤처기업 재직자(4대보험 가입 재직자에 한함)
  교육비 : 무료
  필요서류
   - 재직증명서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중 가입증명서 1부
  교육장소 : (재)대덕인재개발원(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500번지 영민빌딩 2층)
  교육일자 : 2012년 4월 23일 ~ 4월 27일 (총 5일,  19:00~22:00)  
  담당자/연락처 : 김선정 / 042-222-8203
  강사약력보기 : http://oneceo.co.kr/notice/2
  교육내용 샘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