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이해와 기업의 활용 |
출처 : http://goo.gl/Cp9bv
SNS 활용 실무 과정 안내 |
□ 교육 커리큘럼
내 용 | 주 요 내 용 |
1. 정보취득 방식의 변화 |
- 디렉토리, 검색, 그리고 사람
- 소셜미디어 확산과 롱테일
- 소셜미디어가 주는 가치
|
2. 소셜미디어 전략 수립 |
소셜 웹 서비스 스펙트럼
- SNS 마케팅의 핵심요소
- SNS Contents 계획 수립
|
3. Content 생산과 Hub 관점의 'Blog' 활용 |
- Social에서 Blog의 중요성
- 효과적인 Content 생산방법
- 소비자키워드조사와 검색엔진최적화
|
4.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활용 |
-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 ‘페이스북’
- 확산 도구로서의 ‘트위터
- 모바일 시대에 맞는 ‘유튜브’
|
5. SNS 연계활용 방안 |
- SNS Third Party 활용
- SNS 상호 연계 활용 방안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한 업무처리의 기술(스마트워킹) 교육과정 안내 (0) | 2012.06.25 |
---|---|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용실무 교육과정 안내 (0) | 2012.06.25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그레이드 전략(실행중심의 퍼스널브랜드 전략) (0) | 2012.05.07 |
콘텐츠 생산 및 Hub 관점의 플랫폼 구축 및 활용(실행중심의 퍼스널 브랜드 전략 2회차) (0) | 2012.04.19 |
스마트한 업무처리의 기술(실행중심의 퍼스널 브랜드 구축 전략) (1) | 2012.04.11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홍보·마케팅 기법 실무' 교육과정 안내 (0) | 2012.04.09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