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과잉 시대 |
▲ 이미지출처 : http://goo.gl/iVfK0K
전략적 포지셔닝 맵 그리기 |
성별 | |
연령 | |
직위 | |
수입 | |
학력 | |
경력 | |
여가화로동 | |
선호하는 매체 | |
성격 | |
상황 | |
구매의사결정기준 | |
기타 |
[마케팅 가격전략] 포지셔닝에 따라 가격이 결정된다. (0) | 2015.01.01 |
---|---|
[마케팅 환경분석]점진적 개선이 아닌 파괴적 혁신이 필요한 시대! (0) | 2014.11.02 |
[포지셔닝 전략]소비자들에게 어떤 포지션으로 인식되고 있는가? (0) | 2014.09.13 |
[기본에 충실한 마케팅] 선택과 집중은 비즈니스의 기본이다. (0) | 2014.09.12 |
[기본에 충실한 마케팅]마케팅의 첫 번째 뼈대 '시장세분화' 실무 방법론 (0) | 2014.09.11 |
댓글 영역